샘표, 간호사 축구단 ‘골 때리는 그린널스들’에 응원차 선물

샘표소식 2022.12.13

 

샘표가 간호사 축구단 ‘골(Goal) 때리는 그린널스들(Nurses)’에 따뜻한 폰타나 수프와 순작 과일허브티를 제공하는 응원차를 보내,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애쓰는 의료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어요!

 

지난 11월 발대식을 연 ‘골 때리는 그린널스들’(이하 그린널스들)은 경기도 안산시 소재 병원 및 보건소 소속 간호사들과 안산대학교 간호학과 학생들로 구성된 축구단이예요. 코로나19 방역과 환자 간호 등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간호사들이 축구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체력을 단련하기 위해 창단했죠. 변성원 안산대 간호학과 교수가 총괄단장을, 안산그리너스 FC 소속 강수일 선수가 감독을 맡고 있어요.

 

‘그린널스들’ 창단 소식을 접한 샘표는 10일 안산에서 열린 ‘그린널스들’과 연예인 축구단 ‘FC루머’의 첫 친선경기에 응원차를 보내 ‘그린널스들’ 창단을 축하하고 선수들을 응원했어요. FC루머팀은 연말 바쁜 일정을 뒤로하고 그린널스들과의 친선 경기에 참여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죠.

 

응원차에는 이탈리아 정통 버섯 수프와 프랑스식 양파 수프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피에몬테 그릴드 머쉬룸 크림 컵수프’와 ‘프렌치 로스티드 어니언 크림 컵수프’가 준비비되었어요. 선수와 관계자들은 즉석에서 뜨거운 물을 부어 제공한 컵수프를 맛보며 몸과 마음을 든든하게 채웠죠. 또한 경기를 뛰면서 땀 흘릴 선수들과 이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관계자들을 위해 샘표 순작 핫&콜드 과일허브티 신제품 ‘애플시나몬’과 ‘유자블라썸’ 2종도 함께 준비했어요.

 

찬물에도 잘 우러나는 콜드브루 티백을 사용한 제품이라 시원한 아이스티를 원하는 선수도, 따뜻한 차를 원하는 관계자도 모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의료 현장과 필드에서 스트레스 없이 건강하게 활약하길 바라는 뜻으로 ‘질러 부드러운 육포’와 응원 수건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응원팩’도 선물했답니다!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여전히 애쓰는 의료진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간호사 축구단 ‘골 때리는 그린널스들’에 든든한 폰타나 수프와 순작 과일허브티를 선물했는데요~ 이번 응원 간식차 선물이 의료진에게 따뜻한 여유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