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시아, ‘디핑소스 3종’ 라이스페이퍼 ‘베트남 월남쌈’ 출시

샘표소식 2023.02.22

 

 

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T·Asia)가 ‘디핑소스 3종’과 라이스페이퍼 ‘베트남 월남쌈’을 출시했습니다! 이색 커리로 유명한 티아시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동남아 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라인업(쌀국수 소스, 라이스 누들, 라이스페이퍼, 디핑소스)을 갖추게 되었어요.

 

‘티아시아 디핑소스 3종’은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각국의 대표 소스를 엄선한 재료와 정통 레시피로 구현해 진한 맛과 깊은 풍미를 자랑해요. ‘티아시아 월남쌈 소스’는 베트남 오리지널 피시소스(액젓소스)로 유명한 ‘느억맘’과 고소한 마늘로 맛을 내 진한 감칠맛이 특징이죠.

 

‘티아시아 스위트 칠리 소스’는 타이 칠리에 팜슈가와 파인애플, 사과를 더해 매콤달콤 진한 맛이 일품이예요. ‘티아시아 피넛 소스’는 땅콩에 캐슈넛과 아몬드, 참깨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죠. 짜 먹는 타입의 스퀴즈(Squeeze) 용기를 사용해 정통의 맛을 마지막 한 방울까지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해요.

 

‘티아시아 베트남 월남쌈’은 티아시아 연구진과 아시아 왕실 요리 전문 셰프와의 공동 연구로 라이스페이퍼끼리 달라붙거나 찢어지는 문제를 최소화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예요. 식감도 부드럽고 쫄깃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더하여 동남아 베트남 현지의 식품 안전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요.

 

신제품 ‘티아시아 디핑소스 3종’과 ‘티아시아 베트남 월남쌈’은 이마트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답니다~!

 

티아시아(T·Asia)는 ‘Taste of Asia’라는 의미의 정통 아시안 푸드 전문 브랜드예요.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아시아의 유명 요리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각 지역의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