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한 끼 단백질 100% 밸런스죽 수험생 선물세트 판매

샘표소식 2023.10.19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수험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간편하고 속 편하게 챙길 수 있는 ‘밸런스죽 수험생 선물세트’를 출시했어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한 달도 남지 않았는데요. 수험생들이 자신의 기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수능시험 당일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그래서 샘표는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100% 충족해 든든하면서도 속에 무리를 주지 않는 밸런스죽과 함소아제약의 이뮨바이탈샷을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였는데요!

 

샘표 밸런스죽은 우리맛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셰프와 영양학자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에요. 죽을 먹을 때 놓치기 쉬운 단백질, 식이섬유 등 영양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어요. 깊은 맛의 육수를 기본으로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어 풍성한 식감과 든든함까지 챙길 수 있답니다.

 

‘발아현미소고기죽’과 ‘통녹두전복삼계죽’은 각각 단백질이 20g, 19g이 함유되어 있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하루 세 끼 기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100% 충족해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쉽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힘 나는 한 끼 식사는 물론 간식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어요.

 

샘표 ‘한 끼 단백질 100% 밸런스죽 수험생 선물세트’는 10월 19일부터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는 발아현미소고기죽, 통녹두전복삼계죽, 전복내장죽,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을 포함한 밸런스죽 6개(420g 4종)과 함소아 이뮨바이탈샷 1개, 응원 메시지 카드를 44% 할인된 19,900원에 판매해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밸런스죽 4종과 이뮨바이탈샷 1개를 18500원에 할인해 판매합니다. 선착순 100명에게 밸런스죽 4종과 이뮨바이탈샷 7개 세트를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어요!

 

수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이 든든하면서도 속 편한 식사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하게 담아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밸런스죽 수험생 선물세트’를 준비했는데요~! 수능시험을 준비하는 소중한 사람들이 준비한 만큼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밸런스죽을 선물하면서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