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 출시

샘표소식 2020.04.13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가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를 출시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바삭한 만두와 튀김에 맥주 한잔을 곁들이는 일상이 누구에게나 익숙해진 가운데, 간편하게 찍어먹기 좋은 샘표의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가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해보고 있습니다:)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에는 샘표 간장에 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생강과 레몬이 최적의 비율로 담겨있어 만두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새콤하고 짭조름한 맛으로 만두는 물론 부침개나 튀김, 어떠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기존 양조간장 대비 염도를 70% 이상 낮춰 나트륨 섭취에 대한 부담도 덜어냈답니다~

 

신제품은 샘표 간장에 만두 맛집의 소스 비법을 더한 제품이예요. 개발을 위해 샘표 연구진이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에 선정된 만두 맛집을 비롯해 여러 만두 전문점에 방문해 간장과 부재료의 최적 비율을 분석했죠!

 

이 제품은 샘표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는 안심밀폐용기 형태로 출시됐습니다. 이중구조로 특수 설계된 안심밀폐용기는 개봉 후에도 외부 산소와 자외선을 차단해 신선한 간장의 맛과 품질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예요.  200mL 소용량으로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만두용 간장을 집에서 맛있게 만드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 않아요. 그런데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는 샘표가 황금 비율로 만들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만두 맛을 더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튀김과 각종 전에도 잘 어울려 부엌의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샘표는 예상해요!

 

간장 판매 1위를 지속해나가는 샘표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용도 특화 간장을 꾸준히 선보여보고 있어요. 샘표는 신선한 회 맛이 살아나는 ‘회간장’을 시작으로, ‘계란이 맛있어지는 간장’, ‘우리아이 순한간장’, ‘다시마간장’ 등을 출시하며 급격히 변화하는 식문화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나올 다양한 샘표의 제품들과 함께 우리 모두 즐거운 식탁을 만들어가봐요!